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것이 알고싶다 밀양 성폭행 사건 예고보기 다시보기 제보하기

by ☀🌍👍🆗☀ 2024. 7. 20.

 

반응형

이번 주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지난 2004년 밀양에서 벌어졌던 여중생 집단 성폭행 사건을 다시 다룹니다. 피해자가 어렵게 그알의 카메라 앞에 섰다고 하는데요, 어떤 내용일지 궁금해집니다. 그알 다시 보기와 예고보기, 제보 방법까지 안내합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밀양 여중생 성폭행 사건

 

 

지난 2004년, 44명의 남자 고등학생들이 1년간 여중생을 집단적으로 성폭행했던 충격적인 사건이 있었습니다.

 

밀양 여중생 성폭행사건으로 알려진 이 사건은 최근 다시 수면위로 떠오르면서 가해자 신상공개 국민청원까지 등장했고, 청원 동의인원 5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그동안 그것이 알고 싶다 팀이 수많은 요청에도 불구하고 이 사건을 취재하지 않았던 이유가 바로 피해자가 원치 않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드디어 피해자가 그알의 카메라 앞에 섰습니다. 예고편 먼저 보시죠.

 

👉그것이 알고싶다 예고 보기

 

이 사건은 그동안 영화나 드라마로 제작되기도 했지만, 최근 한 유튜버가 피해자의 동의를 얻었다고 거짓 주장하며 가해자들의 신상을 공개하면서 다시 논란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동안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에게 가해자 44명의 근황을 취재해 달라는 요청이 상당히 많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알팀에서는 사건을 다루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피해자 측에서 이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사건 발생 20년 만에, 의도치 않게 거센 폭풍 속으로 소환된 피해자가 사건의 목격자인 동생과 함께 제작진의 카메라 앞에 섰습니다.

 

그땐 어려서
사건이 어떻게 흘러가는지도 몰랐고,
저희 진술만 있으면
다 처벌을 받는 줄 알았어요.

 

 

피해자 자매는 수사 당시 진술했던 가해자 44명이 모두 처벌받은 줄 알았으나, 최근 인터넷에 공개된 일부 사건 기록을 읽고 나서야 단 한 명도 형사처벌을 받지 않았다는 사실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44명 중 34명은 불기소 처분되었고, 10명만 기소되어 재판에 넘겨졌으나 그마저도 가정법원 소년부에 송치되어 일부 보호처분만받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가해자 신상공개’라는 걷잡을 수 없는 방식으로 대중의 분노가 확산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두려움과 불안 속에 자매가 인터뷰에 나선 이유는, 당시 사건 수사와 재판이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알고 싶다는 것이었습니다.

 

 

 

 20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왜 아무도 처벌받지 않았는지, 그 원인을 추적합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다시 보기

 

👉그것이 알고 싶다 제보 하기

 

※ 자료출처 SBS

 

 

🔎다른 글 더 보기

 

그것이 알고 싶다 김미옥팀장 탈옥 사건 다시보기 예고보기

이번 주 에서는 필리핀 교도소에서 탈옥한 보이스피싱범 '김미옥 팀장'을 추적하는 내용이 방송됩니다. 전 국민이 알고 있는 그 이름, 김미옥 팀장의 추적기 '따가와 두목' 내용 정리하고 다시

tngkr.com

 

 

그것이 알고 싶다 구하라 금고 도난사건 예고보기 다시보기

6월 22일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故 구하라 씨의 금고 도난사건에 대해 파헤칩니다. 최근 BBC 다큐멘터리에서 고 구하라 씨는 버닝썬 사건에 대해 공익제보를 한 주요 인물로 알려지

tngkr.com

 

 

그것이 알고 싶다 합창단의 비밀과 216호의 비밀 인천A교회 여고생 사망사건 예고보기 다시보기

SBS의 인기 탐사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는 이번 주에 충격적인 사건을 다룹니다. 인천의 한 교회에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된 여고생과 관련된 미스터리한 사건을 파헤칩니다. 이 사건은

tngkr.com

 

 

그것이 알고 싶다 1370회 필리핀 세부 서범석 피살사건 예고 제보 다시보기

이번주 SBS 1370회에서는 '쌀포대와 돌멩이 - 범인은 무엇을 감추려 했나?' 편을 방송합니다. 필리핀 세부에서 변사체로 발견된 서범석 씨 피살사건을 다루는데, 십 년째 미제로 남아있는 사건입니

tngkr.com

 

그것이 알고 싶다 1369회 월령마을 차량 화재 미스터리 예고보기 다시보기

이번주 SBS 1369회에서는 '여름밤의 화염과 사라진 일주일 -월령마을 차량 화재 미스터리' 편을 방송합니다. 2009년 8월 군산의 월령마을에서 일어난 차량 화재 사망 사건을 재조명하는데요, 분신자

tngkr.com

 

 

반응형

댓글